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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AQ

    • [회원정보] 적립금이나 쿠폰으로 구매 시 적립되나요?

      쿠폰이나 적립금으로 결제했을 경우,

      쿠폰이나 적립금으로 결제한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에 한해적립됩니다.

    • [회원정보] 할인 / 이벤트 상품도 적립금이나 쿠폰으로 구입할 수 있나요?

      할인상품은 이미 별도의 할인이 적용된 관계로,

      적립금이나 쿠폰 사용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회원정보]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회원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메인 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 [정보수정] → 수정 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시면,

      탈퇴 처리가 가능하며,

      이후, 회원님의 모든 개인정보는 삭제됩니다.

    • [회원정보] 회원탈퇴 후 다시 가입 가능한가요?

      회원탈퇴 후 30일 이후에 재가입 가능합니다.

    • [반품/교환] 상품의 교환 및 반품/환불은 언제든지 가능한가요?

      제품의 교환/반품은 수령일로부터 7일내에 가능합니다.


      다만, 공급받은 상품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상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인지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경우,

      왕복 배송비 5천 원이 부과되며,

      7일 이내 당사에 제품이 도착하여야 합니다.

      (단,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훼손 및 상품 가치상실 등의 경우에는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294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교환] 상품의 교환 및 반품/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

      왕복 배송비 5천 원이 부과되며,

      상품 수거 후, 제품의 훼손유무 확인과정을 거쳐 환불해드립니다.

      (단, 제품이 개봉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아울러, 프로모션 상품의 경우,

      제공받으신 사은품도 같이 보내주셔야 환불 처리됩니다.

      (사은품 사용 시, 환불 금액에서 차감)


      다만, 제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환불의 경우,

      먼저 상품 회수 후, 확인절차를 거쳐 처리해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2948)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반품/교환]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건이 '상품준비중'인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주문하신 제품을 취소하시고 재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주문취소 후, 배송이 되었어요

      주문을 취소했음에도 제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배송기사를 통해 수취거부를 해주시거나

      당사 고객센터(1544-2948)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배송]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15,000원 이상 무료배송이며

      15,000원 미만 2,500원 부과됩니다.


      단, 제주도와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배송] 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토요일에는 물품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 이전에 출고된 상품의 경우,

      배송사 사정에 따라 배송여부가 다른 관계로,

      안내가 다소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따라서 주말을 포함해 주문하시는 경우,

      그 다음주 월요일에 출고됩니다.

    • [배송] 퀵서비스로도 보내주시나요?

      죄송합니다만, 본사 규정상 퀵서비스를 이용한 배송은 불가합니다.

    • [배송] 운송장번호로 조회했더니 내역이 없다고 나옵니다

      제품이 출고되면, 저희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제품이 이동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동하는 과정이거나 상하차 작업중인 경우,

      제품이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셨어도

      일시적으로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이용한 배송조회는 출고당일 늦은 오후 또는

      익일 오전부터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 [배송]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배송조회는 [마이페이지]>[주문내역 조회]에서 가능합니다.


      회원이시면 바로 조회가능하며,

      비회원이신 경우, 성함과 연락처,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운송장 번호를 이용하여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 배송마감은 몇시인가요?

      닥터방기원몰에서 구매하시면

      평일 오후 4시까지 결제된 건에 한해 당일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그 이후 결제한 주문은 익일 발송됩니다.


      배송은 출고일을 기준으로,

      서울/경기는 1~2일 이내, 지방은 2~3일 정도 소요되며,

      도서/산간지역은 지리적 특성으로 인해 배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연말, 명절 등 택배수요가 많은 시즌에는

      택배사 사정으로 인해,

      일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 [배송]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택배사는 CJ대한통운이며,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 [주문/결제] 주문을 했는데, 문자메시지도 안 오고 아무 연락이 없어요

      시스템상 주문정보 [휴대전화]란에 기재해주시는 번호로

      문자메시지를 자동발송해드립니다.


      간혹, 고객님들께서 [일반전화]란에 휴대전화 번호를 기재해주시고,

      [휴대전화]란은 공란으로 두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경우, 휴대전화 번호가 확인되지 않아 문자 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휴대전화]란에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결제완료 및 제품발송 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카드결제 취소 후에도 처리가 안 되고 있어요

      카드결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실제 취소되기까지는 약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카드사 창구업무가 종료된 이후에 취소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익월 카드대금에서 환불 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청구일에 따라 창구 작업기간이 다른 점 양해 부탁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결제]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1.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2. [로그인] 페이지에서 로그인 하신 후, [주문조회]로 이동합니다.

      3. [주문조회]에서 원하시는 주문건의 주문번호 클릭 시, 상세 주문내역과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가능한 결제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결제방법으로는 아래 8가지 결제수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카드결제

      2. 무통장입금

      3. 실시간 계좌이체

      4. 휴대폰 결제

      5. 적립금 결제

      6. 페이코

      7. 네이버 페이

      8. 카카오 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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